프랑스 번역기 쓸만한걸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라마다 사용을 하는 언어가 다르죠. 언어가 다르다면 누군가와 소통을 하는 것 역시도 불가능할 수 밖에 없는데요. 사실 이러한 상황은 옛날 과거의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기술이 발전을 하면서 상당히 간단한 과정으로 번역을 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기 때문인데요. 프랑스 번역기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우리가 해당 언어를 잘 모른다고 할지라도 간단하게 번역기를 활용해서 우리나라 말을 불어로 혹은 불어를 우리나라 말로 바꾸어주는 것이 가능한데요. 아마도 가장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곳이라 한다면 바로 구글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 translate.google.com


간단하게 제가 알려드린 곳으로만 이동을 해주시게 되면 번역을 하는 기능 손쉽게 활용을 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간단하게 예를 들어서 우리나라 언어를 불어로 바꾼다라는 하고 설명을 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좌측과 우측을 보시면 각각의 공간이 있는데요. 좌측에는 우리나라 말을 입력하는 곳이고 오른쪽에는 그 결과가 나오는 곳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좌측에 텍스트를 입력하기 이전에 좌측 공간 상단에 있는 언어들 중에서 한국어를 선택해주시고서 그리고 오른쪽 역시도 바꾸고자 하는 언어인 프랑스어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설정이 마무리가 되셨다면 이제 번역을 하고자 하는 말을 왼쪽에 정리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주신다면 구글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언어를 번역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는데요. 굳이 제가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아마 여러분들이 직접 알아서들 그 기능 잘 활용을 하시리라 만큼 간단하게 중요한 기능만 정리가 되어있는 페이지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물론 사람이 직접 하는 것이 아닌 기계가 하는 일이라 그 정확도에 대해서는 무조건 신뢰할 수는 없는 일이겠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의미를 파악하는 것은 가능하니 필요하실때 사용하시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러면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