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하는 일의 특성상 화면을 가능한 넓게 써주어야 하는데 실질적으로 넓게 쓰기 위해선 큰 모니터가 아니라 화소를 높여주는 것이 중요하죠? 물론 너무 작은 모니터로는 아무리 해상도를 높여도 한계가 있지만 그래도 새로운 장비를 구비하지 않으면서 화면의 활용도를 높이려면 조절을 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최선이 아닌가 합니다. 각설하고 이번에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화소를 조절하려 할 경우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 합니다.
방금 프로그램에 대해서 찾아보니 제가 아는 것 이상으로 엄청난 객수가 있더군요. 하지만 아무리 살펴봐도 저는 역시 해상도를 전환하고 싶은 분들께 'HRC'를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조절하는 방법이 가장 간단하기 때문이죠. 기왕이면 제가 이 프로그램을 직접 공유하면 좋을 것 같은데 혹시나 문제가 있을까 봐 이름만 언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간단히 찾고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해상도를 바꾸는데 문제는 없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아무쪼록 조절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저는 훈련을 받아서 그런지 몸이 녹아내리는 느낌이군요. 짧지만 해상도를 전환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한 글은 마무리를 하고 어서 샤워를 한 뒤 잠에 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체력관리 잘 하셔서 저와 같은 상황이 없으시길 바라며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