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삼성전자의 스마트스위치로 백업을 작업하는 과정 안내
PC에서 삼성전자 스마트스위치를 준비해두면 사용하고 있는 기기에 중요한 데이터를 복사해서 보관해둘 수 있습니다. 평소 잃어버리는 중요한 데이터를 보관해두고 있는 상태라면 아무래도 미리 복사본을 생성해두는 것이 좋겠죠? 물론 기기를 변경하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문제는 방법인데, 삼성전자 스마트스위치가 필요하신 분들께서 참고를 하실 수 있도록 아래 스마트스위치 백업 정보를 엮뒀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저 툴에서 클릭해야 할 버튼 위치를 몇 가지 안내하는 것이 전부가 되겠지만, 그래도 삼성 스마트 스위치 정보가 활용하고 싶을 땐, 분명 참고를 하실 수가 있을 거예요!
▼ 툴을 구하는 것부터 얘기하자면, 아래쪽에 적어둔 주소를 방문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간단하니, 설명을 생략하도록 할게요.
samsung.com/sec/support/smartswitch
▼ 툴을 준비하고 실행한 뒤에는 화면에서 안내해주는 내용에 따라 사용하는 기기를 PC와 연결해주면 됩니다.
▼ 프로그램에서 장치를 인식하고 메인 화면이 보이는 상태가 되면, 우측 상단의 더보기 버튼을 누르고 환경 설정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 메뉴를 누르고 새로운 화면이 열리면, 하단 이미지에 표시해둔 탭 메뉴로 이동해서 복사본을 만들고 싶은 대상을 지정한 뒤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기본적인 항목 선택이 완료되었다면,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서 왼쪽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 복사본을 만드는 시간은 PC 환경이나 항목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보통은 금방 끝나게 될 거예요.
엄청난 고급 정보를 담고 있는 글은 아니지만,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는 되었기를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